“이유리 딸 비단이에게 돈 떼 먹혔다”… 부모 잘못만난 고등학생 여배우의 충격적인 근황은?

흥행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아역 비단이 충격근황
전 남자친구라는 A씨 빚투 주장
비단이 김지영 빚투

드라마나 영화는 흥행의 여부에 따라 사람들의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 특히 출연한 배우들은 하나의 흥행 작품만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연예계 생활을 이어갑니다.

지난 2014년 시청률 약 38%까지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인기를 끈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도 마찬가집입니다.

배우 오연서, 이유리 등의 열연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았으며, 특히 아역 ‘장비단’ 역으로 나온 배우 ‘김지영’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비단이 김지영 빚투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2005년 생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사투리 연기와 눈물연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았으며, 이후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나와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그녀를 둘러싸고 안 좋은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어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김지영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나타났으며, 김지영에 대해 믿기 힘든 주장을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글쓴이 A씨는 자신의 SNS에 김지영의 SNS를 태그하며 “폭로 안 하려고 했다가 6개월 고민하고 올립니다. 동거했었고요.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빚내서 지영이 자취방 잡아줬습니다. 월세도 우리 부모님이 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유리 딸 비단이에게 돈 떼 먹혔다”… 부모 잘못만난 고등학생 여배우의 충격적인 근황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계속해서 “어느 날 잠적하고 집을 나가서 다른 사람이랑 사귀고 있으니 연락하지 말라더군요. 돈문제 관련된거면 다 자기가 주겠다고 당당히 얘기했는데 연락 한 통 없습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래퍼 Touch the sky(본명 이상재)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해 공개적인 sns계정에 “내 돈으로 바다 갔냐?”, “돈 갚아” 등의 댓글을 남겼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직 미성년자인데 부모는 뭐하는 사람이냐” “어린시절 귀엽던 아이가 어쩌다 이렇게 된거지” “아직 어리니까 실수할 수 있지만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지영은 학업을 이유로 전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연예계 활동도 2022년 이후 중단 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