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둔 중학생 딸 있다” 뒤늦게 밝힌 후 갑자기 사라져 충격을 준 배우는?

뒤늦게 아이의 존재를 고백한 이 사람
당시 사회 분위기에 따라 손가락질 받기도…
아이 존재 고백한 배우

요즘은 결혼문화와 육아문화가 많이 바뀌는 중이고 이에 따라 이혼이나 부모 혼자 아이를 양육하는 일이 흠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불과 얼마전 까지만 해도 보수적인 사회에서 이혼과 편부모 가정을 비꼬거나 심지어 손가락질 하는 문화가 남아있기도 했습니다.

이런 터무니없는 비난을 견디기 힘들어하는 사람들은 그 사실을 숨기는 경우가 종종 있었고, 특히 연예인들은 팬들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히 숨기기도 했습니다.

아이 존재 고백한 배우
출처: 미리캔버스

하지만 이런 상황을 정면돌파 하며 당당히 이겨내는 연예인들이 하나 둘씩 나오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배우 윤다훈이 있습니다. 윤다훈은 90년대와 2000년대 시트콤, 영화, 드라마, 광고 등으로 엄청난 인지도를 쌓은 배우입니다.

그런 윤다훈은 인기 절정을 달리던 중 갑자기 돌발 발언을 해 전국민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미혼인 줄 알았지만 당시 중학생 딸이 있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곧 이어 언론과 대중들의 엄청난 관심과 비난을 가했고 그는 마치 죄인이라도 된 듯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숨겨둔 중학생 딸 있다" 뒤늦게 밝힌 후 갑자기 사라져 충격을 준 배우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윤다훈은 20대 초반 군생활 시절 아이를 가졌다고 설명했으며, 이후 시간이 많이 흘러 그는 첫째 딸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비슷한 사연을 가진 사람은 배우 김승현이 있습니다. 김승현은 고등학생 시절부터 배우 생활을 시작하며 당시 청춘 시트콤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승승장구하던 그는 2003년 갑자기 기자회견을 열고 엄청난 발표를 하게 됩니다. 바로 20살이던 2000년에 자신의 딸이 태어난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이어 그는 당당히 자신의 딸의 존재를 밝히며 미혼부로써 앞으로 딸을 잘 키우겠다고 말했지만 당시 사회 분위기는 그를 손가락질하기도 했습니다.

"숨겨둔 중학생 딸 있다" 뒤늦게 밝힌 후 갑자기 사라져 충격을 준 배우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반대로 그의 진실성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 꾸준히 활동하는데 도움을 받았으며 가족 예능에 딸을 공개하기도 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에도 아이의 존재를 고백해 많은 사람들을 놀래킨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모델 출신 배우 성준입니다.

그는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했으며, 모델로 성공하고 곧 이어 배우로 데뷔하게 됩니다.

데뷔 후에는 많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으며, 2018년 군대를 입대하고 2020년 군복무 중에 엄청난 고백을 하게 됩니다.

"숨겨둔 중학생 딸 있다" 뒤늦게 밝힌 후 갑자기 사라져 충격을 준 배우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에게는 군 입대 전부터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있었고 군복무 중에 아이가 태어난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성준측은 “입대를 앞두고 소중한 아이가 생겼고 혼인신고만 한채 군입대에 서두를 수밖에 없었다”라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아이가 태어난지 1년이 지났고 성준은 가정에 대한 책임감을 다하고 있으며 군복무 전환을 신청해 상근 예비역으로 남은 군생활을 하게 됐다. 발표가 조금 늦었지만 용기 내어 고백한 배우 성준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윤다훈, 김승현 때는 손가락질 많이 받았지” “저 당시엔 저기 뭐라고 다들 욕하고 그랬는지 참” “가족들과 방송에 나와 참 행복해 보인다” “저 때는 아이 때문에 방송하자도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