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빠된다. 이미 혼인신고까지 완료”… 그 동안 루머 전부 사실로 밝혀져… 오늘 공식입장을 통해 다 털어놓았다

지난해 열애설 난 미남 배우 송중기 결혼한다
공식입장 통해 임신과 혼인신고 사실 알려…

"송중기 아빠된다. 이미 혼인신고까지 완료”… 그 동안 루머 전부 사실로 밝혀져… 오늘 공식입장을 통해 다 털어놓았다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이 전해져 많은 화제입니다. 지난해 말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송중기의 열애설은 이후 추가 소식 없이 조용해지는 듯 했습니다.

그러던 중 30일 송중기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재혼 및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입장문에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앞으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 재혼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계속해서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으로,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고,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밝혀 그 동안 루머인 줄 알았던 임신설까지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이어 송중기는 혼인신고 완료 했다고 전하며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솔직함 심정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송중기 멋있다” “앞으로 행복하길 바래요” “소중한 사랑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등의 반응으로 그를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