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정치인 쇼에 제대로 당했나”… 김연경이 직접 밝힌 충격적인 그날의 진실은?

정치인의 거짓말 때문에 욕먹은 두 사람
그날 있었던 진실은…?

배구선수 김연경 정치

국내 가장 유명한 스포츠 스타 중 한 사람인 배구선수 김연경은 지난 주부터 엄청난 악플에 시달려 화제가 됐습니다.

그 이유는 한 정당 소속의 유명 정치인과 같이 사진을 찍어 공개됐고, 여론은 극명하게 엇갈렸기 때문입니다.

이 정치인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김연경을 응원했고 반대로 이 정치인을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은 김연경을 비난했습니다.

배구선수 김연경 정치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논란이 된 사진)

이 사진이 올라온 지도 며칠이 지났지만 여전히 김연경에 대한 이야기는 끊임없이 이어졌고 근거없는 루머도 새로 생겨났습니다.

그러던 중 31일 현장에 같이 있었고 사진도 같이 찍어 화제의 중심에 있던 가수 남진이 당일 날 있었던 사연을 공개한 언론 인터뷰가 또 다른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남진은 31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연경 선수는 나와 같은 고향 출신으로 2주 전에 약속을 잡고 지인들 7~8명과 여의도의 위치한 식당에서 만나 식사했습니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이 자리에 김기현 의원이 갑자기 나타나 2~3분 짧은 시간 만나 인삿말을 나눴고 사진을 찍었을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연경 정치인 쇼에 제대로 당했나”… 김연경이 직접 밝힌 충격적인 그날의 진실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사진 속 정치인이 들고 있는 꽃도 그 쪽에서 가지고 온 것이다”라며 “저는 그 정치인을 아예 모르는 사람이고 그가 올린 사진 때문에 고향 사람들로부터 많은 항의 전화를 많이 받았다. 난 정치적 색깔이 없는데 이런 일에 휘말려 당혹스럽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남진의 인터뷰가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는 앞서 정치인 쪽에서 이야기한 내용과 전혀 다른 이야기였기 때문입니다.

지난 27일 남진, 김연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한 정치인은 사진과 함께 “당대표 선거에 나선 저를 응원하겠다며 귀한 시간을 내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준 김연경과 남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해당 정치인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김연경선수와 원래 아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사진은 김연경 선수측 양해를 받고 올린 것”이라며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김연경 정치인 쇼에 제대로 당했나”… 김연경이 직접 밝힌 충격적인 그날의 진실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남진의 언론 인터뷰 말대로라면 정치인의 거짓말에 꽃까지 준비하며 지지자 처럼 보인 김연경과 남진이 이유 없이 욕을 먹게 된 셈입니다.

마지막으로 남진은 언론 인터뷰에서 “일이 이렇게 커져서 당혹스럽지만, 연예인이나 공인들이 사진을 찍는 것은 숙명”이라며 “나는 팬들의 사진 요청을 거절한 적이 없다”고 말하고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같이 사진만 찍으면 되지 꽃을 준비하고 맞이해 줬다는 거짓말은 왜 한거지?” “김연경을 지지자처럼 만들 이유가 필요했나봐” “김연경과 남진만 괜히 욕먹었네” “유명인들의 정치적 색깔 표현은 조심할 필요가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연경측도 가수 남진과 같은 입장이라는 의견을 표명하여 정치인의 거짓말 논란은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